고양이 소개소

고양이의 감정은 철저히 정직하다. 인간은 어떤 이유에서 감정을 숨기기도 하고 변해가기도 하지만 고양이는 그렇지 않다.

- 헤밍웨이-

책 소개

고양이와의 얽힌 12가지 인연 이야기를 고양이 소개소라는 장소에서 판타지 세계로 만들어진 소재 구성으로 만든 이 작품은 인간이 고양이를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고양이가 인간을 선택하면서, 연결 고리들을 풀어가는 내용이다.

주인공 무명작가가 길을 잃었다가 어느 골목에서 발견한 간판 '고양이 소개소' 문을 열고 들어간다. 그곳에서 고양이 그리고 인연이라는 재미있는 12가지 이야기가 펼쳐진다.

사람들은 고양이의 마음에 대해 생각 해 본 적은 드물다.

그리고 우리는 익숙함의 소중함을 잊어버리고 살아가는 경우가 허다하다.

가끔은 함께하는 이들에게 실수하면서, 미안해하다가도 당연히 지나가기도 한다.

후회할 짓을 세상 살아가면서 반복하며, 소중함을 잊고 나서야 우리는 깨닫게 된다.

고양이 소개소는 고양인 소재로 세상 살아가는 지친 우리들의 이야기이다.

돌아오지 않는 반려자를 애타게 기다리는 고양이, 엄마와 헤어진 채 홀로 살아가는 새끼고양이, 삶과 죽음의 갈림길에서 택한 동물 보호소, 12가지 단편 이야기는 가슴속 깊이 아파하는 내 마음속 이야기를 풀어주며, 공감하는 우리의 인생에 고양이라는 인연으로 세상을 바라본다..

고양이는 한 사람을 감당하기 힘들 정도로 사랑한다. 하지만, 그들은 너무나 지혜로우므로 그것을 밖으로 완전히 드러내지 않는다. -메리E. 월킨스 프리맨

 

임두건 두 명의 작가로 구성된 콘텐츠로 필명으로 활동한다.

미국에서 평범한 직장인으로 살다가, 평범한 일상보다는 내가 하고 싶은 인생을 살아보자는 두 작가가 만든 첫 작품으로 새로운 아이디어 공유로 재미난 창작을 멋지게 표현하면서, 메세지를 전달한다.

글과 일러스트를 모두 담당하는 임두건 작가의 첫 작품 '고양이 소개소' 의미 있는 작품이라 생각한다..

 

고양이는 세상 모두가 자기를 사랑해주기를 원하지 않는다. 다만, 자기가 선택한 사람이 자기를 사랑해주길 바랄 뿐이다.

-헬렌 톰슨-

취재 체핑

팝핑북

popingbook 문화를 세계와 소통하는 매거진

배너광고 문의

010-6271-0126

010-8263-1344

주중 오전 7시- 오후10시

주말 오전 7시- 오후8시

PopingBook(송아리출판사)

서울시 서초구 방배동 437-4

popingbook100@gmail.com

전화: 010-6271-0126

사업자번호: 130-30-75809

​신고번호: 제2021-000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