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앞에 펼쳐지는 환상
'디즈니 인 콘서트'가 돌아왔다!

디즈니 인 콘서트.jpeg

지난해 11월에 열렸던 '디즈니 인 콘서트'를 놓친 사람들에겐 희소식이 전해졌다.

 

오는 9월 2일~9월 3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다시 한 번 개최된다고 한다.

 

미국, 일본, 홍콩, 영국, 유럽, 대만, 카타르 등 세계 각국의 유명 공연장들에서 150회 이상 공연해오고 있는 '디즈니 인 콘서트'는 지휘자 이병욱 선생님과 함께 디토 오케스트라가 연주를 맡을 예정인데 60인조이상의 화려한 풀 오케스트라가 만들어내는 웅장하고

우리 마음속에 품은 동심을 자극할 웅장한 사운드, 그리고 그 모든 것을 뒷받침해줄 눈부신 조명과 미국 브로드웨이에서 활동하는 디즈니 콘서트 싱어즈의 보컬이 더해지는 엄청난 콘서트이다. 또한 대형 LED 스크린에 디즈니 애니메이션이 펼쳐질 예정이라는 소식이 더해져 더욱 가슴을 설레게 한다.

 

인어공주, 라이온 킹, 잠자는 숲속의 공주 등 1900년대에 개봉하여 오랜 기간 전 세계인의 사랑을 잔뜩 받은 명작 ost 부터 2000년대에 개봉한 모아나, 겨울왕국 1, 2 의 수록곡까지 디즈니를 사랑하는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곡들을 선보인다.

 

특히 2019년에 개봉하여 엄청난 호평을 받은 알라딘의 신곡 스피치레스(Speechless)가 내한 공연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해지며 더욱 큰 기대가 모인다.

 

글 앨리스

팝핑북

popingbook

문화를 세계와 소통하는 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