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연주자 신디 우쿨렐레 밴드
CAR Ukulele Band (Taiwan)

2020년 하와이 우쿨렐레 페스티벌 콘테스트에서 전체 대상의 영광의 주인공이 된 대만의 우쿨렐레 연주자 밴드 신디. 
매년 개최되는 우쿨렐레 피크닉 페스티벌은 전 세계 우쿨렐레 연주자들의 예선을 거쳐 하와이 오아후 섬에서 본선을 시작하며, 화려한 개막으로 페스티벌은 시작된다.


대만 연주자 신디는 이번 페스티벌에 출전한 ‘Tea Horse’ 곡으로 중국 발라드 “Tea Horse” 동양적인 느낌의 음악을 우쿨렐레 연주로 표현했다.


수십 마리의 말이 쉬지 않고 질주하는 모습을 우쿨렐레 스트럼밍으로 연주하여 만들어내는 멜로디 카는 말들을 모으는 경적소리를 표현하여 섬세하고 감성적이며, 파워풀한 리듬으로 연주한다. 가족 밴드인 만큼 그 호흡 또한 완벽함으로 감동의 연주로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우쿨렐레 음악의 매력은 어떤가요?
팝, 재즈, 클래식, 컨추리 모든 음악을 표현하고, 또 다른 스타일로 연주해서 좋아요
그리고 감성이 있어 더욱더 좋고요

신디 우쿨렐레 밴드는 가족으로 구성되어있다. 다른 밴드보다 장점이 많다.


밴드 구성은 엄마와 두 아들로 함께 있는 곳이라면 모두 연습실이며, 자연스럽게 연주가 된다고 웃으며 얘기하였다. 그리고 가족 간의 끈끈한 유대감으로 서로의 감성과 감정을 표현하며, 느낌을 전달한다고 한다.

앞으로 활동 계획은 
세계적으로 심각한  코로나19로 여러 나라에서 다양한 활동은 못하는 아쉬움이 있어요. 
그래도 희망과 용기로 2020년 신디 우쿨렐레 축제 11월에 기획 중으로 준비하고 있어요.

행복과 사랑으로 전달하고자 우쿨렐레 음악을 하는 신디우쿨렐레 밴드 앞으로도 많은 활동하는 모습으로 우리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길 바란다.

취재 바비

팝핑북

popingBook

배너광고 문의

010-6271-0126

010-9548-1344

주중 오전 7시- 오후10시

주말 오전 7시- 오후8시

서울시 서초구 방배동 437-4

popingbook100@gmail.com

​전화: 010-6271-0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