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와의 신나는 레이스
강형욱이 주최하는 댕댕런
반려동물 훈련사인 강형욱이 운영하는 회사 보듬컴퍼니가 주최하는 강아지 레이스 댕댕런이 오는 10월 16일 개최 한다. 이제 5회를 맞이한 댕댕런은 반려인들의 많은 관심과 강아지들의 사랑을 받으며 점차 늘어가는 참가자 수를 자랑한다..
참가비는 30000원이며 거리는 10km와 5km 두 가지가 있으며 참가방법 또한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두 가지가 있다. 오프라인은 '노들섬 다목적홀 숲'이 있으며 온라인은 비대면으로 각자 원하는 장소에서 마라톤을 시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대회에 참가하게 되면 기념품을 보내주는데 강아지와 함께 입을 수 있는 커플 기념 티와 메달은 굉장한 추억이 될 듯하다.
또한, 댕댕런은 참가자 1인당 유기견에게 사료 1kg을 기부하는 캠페인을 개최하고 있어 마라톤에 참가하는 의미를 더욱 크게 만들어주었다. 사료는 '사단법인 용인시 동물보호협회'에 기부가 되고 있으며 더 많은 유기견이 행복한 반려견으로 다시 태어나길 바라는 마음을 담고 있다.
댕댕런과 함께 달려온 캠페인은 개최할 때부터 이러한 캠페인을 같이 실행하였는데 첫 시작인 2017년에는 개농장 식용견 구출하여 해외 입양 보내기 2018년에는 1미터의 삶 반려견들의 환경개선 2019년 포인핸드 유기견 캠페인 지원 2020년 1인 x 1kg 사료기부 캠페인을 스타트하며 지금까지 달려왔다.
사회생활을 하느라 집에만 있는 강아지들이 눈에 밟힌다면 이 기회에 시원한 가을바람을 맞으며 달릴 수 있는 댕댕런에 참가하여 추억도 쌓고 유기견들에게도 배부를 수 있는 의미 있는 마라톤을 참가하는 것은 어떨까?
글 앨리스
팝핑북
popingbook
문화를 세계와 소통하는 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