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타슈지(shuji Hata) 15개국 음원출시

일본 출신 하타슈지 뮤지션 그는 여러 나라를 활동하는 재즈 기타리스트 겸 작곡가이다.

2020년 하타슈지 정규앨범과 싱글앨범으로 15개국 음원출시! 

앨범소개-
Jewelry Ice 앨범
일본 홋카이도 도요코로는 세계에서도 놀라워 하는 주얼리 아이스라는 보석 같은 아름다움이 있다. 강물이 얼어서 바다로 흘려 가다가 파도에 밀려 해변에 올라오는 형상이 일어난다. 그 얼음이 보석 같이 아름다워서 주얼리 아이스라고 불린다.

 

주얼리 아이스 곡은 스토링스, 기타솔로 그리고 재즈. 세버젼으로  수록돼 있어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그리고 “Going Home”곡은 일본 홋카이도가 고향인 하타슈지의 고향을 음악으로 표현한 곡으로 재즈 보컬리스트 이영주의 매력적인 목소리를 들려준다.

 

Masquerade Suite 앨범
전곡 하타슈지의 오리지널 곡으로 구성되어 있고 모든 곡을 클래식 기타로 연주를 했다.
음질이 좋은 것으로 유명한 일본 오사카에 있는 Green Note Studio 녹음으로 나이론 기타의 생생한 음질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이 앨범은 하타슈지의 개인 명의로서는 5집 앨범이자 하타 슈지라는 아티스트를 제대로 어필할 수 있도록 장르에 얽매이지 않고, 그의 언어로, 그가 생각하는 음악을, 그의 기타 스타일로, 자유롭게 표현해본 앨범이 다고 본다.

 From The Northern Island 앨범
기타리스트 하타슈지가 그의 재즈밴드 멤버와 일본 투어 멤버인 색소폰 연주자 자이케 마사토씨가 참여한 재즈 퓨전 사운드가 신나는 앨범. 

 

그가 항상 음악을 통해서 표현하고자 하는 참된 사랑과 평화의세계는 앨범 전체에 표현되었고, 마지막 곡 “Praying for a Peaceful World” 에는 그 마음의 간절함을 느끼게 한다.
 재즈밴드 레귤러 멤버인 피아노: 김가온, 베이스: 김효영, 그리고 드럼: 한순욱

First Travel 앨범
 

 하타 슈지(일본)와 코리아갓탤런트에서 화제를 모았던 클래식 기타리스트 장하은(한국)의 듀엣 앨범.
재즈와 클래식의 벽을 넘어 두 사람의 호흡은 완벽하고 매력적이다.
특히 하타슈지가 장하은의 인상을 곡으로 작곡한 “Haeun’s Rooptop House” 와 “Haeun’s Dream”은 필청곡이다.

앨범 소개 하타슈지

 


정리 앨리스

팝핑북

popingBook

배너광고 문의

010-6271-0126

010-8263-1344

주중 오전 7시- 오후10시

주말 오전 7시- 오후8시

서울시 서초구 방배동 437-4

popingbook100@gmail.com

​전화: 010-6271-0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