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장애공연) 
Dream on Dream"

코로나 19 이전처럼 스탠딩으로 함께 뛰거나

환호성을 지를 수 없다.

하지만 감염병 예방을 위한 정부 방역지침을 엄수하며 진행되는 라이브 공연을 통해 뮤지션과 관객이 한 공간에서 눈과 눈을 마주치는 것만으로도 라이브 공연이 주는 감동과 가치를 전달하기에는 충분하다.

 

배리어프리 공연환경으로 진행되는 본 공연 'Dream On Dream'은 어려움 속에서도 꿈을 쫓아 뚜벅뚜벅 앞으로 걸어 나가는 뮤지션을 응원하는 마음을 의미하며, 홍대 인디씬의 다양한 색깔을 소개하는 공연이다.

 

청춘의 여러가지 얼굴을 담고 있는 밴드 호아와 엔분의일이 코로나 19로 어려운 시간을 보냈던 많은 사람들을 음악으로 위로하고, 공연을 통해 호흡하면서 에너지를 나누고자 한다.

참여하는 모든 팀은 각 스테이지 당 1곡을 어떤 음향장비의 효과도 없는 완전한 언플러그드 형태로 진행하여, 목소리에 조금 더 집중할 수 있는 보다 감성적 시간을 만든다.

 

장애인, 노약자를 포함한 모든 사람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물리적, 심리적 장벽을 제거한 배리어프리 공연으로 진행되며, 장애인 노약자를 위한 배리어프리 존을 구성하고 사전신청을 통한 청각장애인을 위한 우퍼조끼와 가사집 제공하고 뮤지션의 모든 가사와 멘트, 악기연주까지 온 몸으로 표현하는 수어통역이 함께 한다.

 

*본 공연은 서울문화재단의 지원사업 "서울라이브"에 선정된 공연입니다.

(무장애공연) Dream On Dream_공연 관람 유의사항 안내 이미지 1종.jpg

​참여뮤지션

호아

"청정 무공해 모던락 밴드 호아(好我)"

멤버 4명의 다채로운 코러스 사운드로 이상과 현실, 청춘을 그리는 모던 락 밴드.

임진화(메인보컬, 베이스), 김규목(키보드, 기타, 고음부 코러스), 김휘(기타, 중고음부 코러스), 정종범(드럼, 저음부 코러스)으로 구성된 대한민국의 인디밴드. 2016년 EBS 스페이스공감 6월의 헬로루키로 선정되면서 음악적인 재능을 인정받았으며, 밴드의 첫 싱글 '9호선에는 신발을 벗고 타라'를 공개하면서 데뷔했다. 이후 풍성한 밴드 사운드가 인상적인 EP <그 날이 오면>, <2126>과 싱글 <There's nothing in love> 등을 발매하며 커리어를 이어가고 있다. 2021년 2월 정규 1집 <꽃>을 발매했다.

 

엔분의일

"우리 젊음을 나눠 먹자, 엔분의일로 Share our youth, OVRN"

신성규(보컬), 김명수(베이스), 소순우(드럼), 김예현(기타), 최훈(기타)으로 구성된 5인조 모던 락 밴드. 2017년 6월 2일 첫 EP 앨범 'Fever' 발매를 시작으로 EP 'LOVE IS WONDERFUL', 'HARD TO SAY IT'S OVER' 발매 했고, 2020년 'MBC 문화콘서트 난장 2020 숨은 보석을 찾아라 파이널 대상'을 수상하고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공연안내

➡ 일시 : 2021년 9월 11일 토요일 7:00PM

➡ 장소 : 홍대 네스트나다

➡ 라인업 : 엔분의 일, 호아

➡ 예상 공연 시간(현장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1. 7:00~8:00 엔분의일 (60분)

2. 8:20~9:20 호아 (60분)

➡  예상 러닝타임 : 총 140분

➡ 티켓 : 예매 30,000원 현매 35,000원

➡  예매는 1인 2매로 제한됩니다.

➡ 예매 오픈 : 8월 29일 (일) 오후 20:00 (오후 8시)

(40매 한정. 매진시 현장판매는 진행되지 않습니다.)

➡ 예매 링크 : https://url.kr/6felmu (예매 링크 내 공연 유의사항을 꼭 확인해주세요!)

➡ 문의사항 : https://www.instagram.com/dream_on_dream2021 또는 august2015@naver.com

❗본 공연은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철저하게 지키며 진행됩니다.❗

 

주최.주관: 김하나ㅣ후원: 서울문화재단 서울라이브

공연수어통역: 김홍남, 최황순ㅣ영상.디자인: 박진우ㅣ 사진: 드리몽

정리 문우종

팝핑북

문화를 세계와 소통하는 매거진 poping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