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브랜드 <Kanile`a'Ukulele> 이야기 속으로 빠져들자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

하와이에서 인정한 2019년 보존상

수상 사랑스러운 나만의 악기

우쿨렐레 

한 번쯤 누구나 꼭 가고 싶은 이 곳 하와이, 하와이하면 넓은 태평양과 눈이 부시도록 푸른 바다, 그리고 우쿨렐레로 연주하는 하와이 음악 그 선율에 맡겨 몸을 흔드는 훌라 춤


하와이를 도착하자마자 세계적인 우쿨렐레 3대 브랜드 중 카닐레아 숍으로 인터뷰를 하기 위해 발걸음을 옮겼다. 설레는 마음으로 간판을 보니 더욱 더 궁금한 숍 분위기와 공장 내부가 궁금증을 자극하고, 취재하고 싶은 마음에 불을 지폈다.


*Kanile 'a 경영*

Joe와 Kristen Souza는 1998년 7월 설립을 했으며 전통 하와이의 건축 기술을 배워 우쿨렐레 바디 부분을 소리의 풍성함을 만들기 위해 풀 바디로 풍부한 사운드를 만드는데 효과적으로 성공을 가두고 헤드, 넥 등 하나하나 연구를 하면서 하와이 전통을 이어 간다. Joe는 디자인, Kristen은 행정 담당 하면서 운영 체계로 기업을 만들어 점차 키우기 시작하였다.

*Kanile`a의 뜻*
Kanile`a는 "즐거운 소리“라는 아름다운 하와이 말이며 하와이의 눈부신 섬에서 감미로운 소리를 전한다는 의미입니다.


Kanile`a란
전문적인 전문가들이 만드는 우쿨렐레 악기 이며 최상급의 목재로 세심하게 직접 수공으로 제작하며, 최상의 장비와, 습도 조절과 장인의 기술로 세계적인 브랜드 [Kanile`a'Ukulele] 만들며 자부심을 갖고 있습니다. 20주년 된 [Kanile`a'Ukulele]는 그 감동이 두 배이며, 장수기업으로서의 자부심과 또 한 번의 가치를 느낍니다.

Kanile`a는
세계적인 아티스트과 함께 합니다. 장인 정신으로 만든 악기와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뮤지션의 연주는 많은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며,

가슴 깊은 행복을 전달합니다. 30명 넘는 뮤지션들은 세계 곳곳에서 행복한 우쿨렐레 음악을 들려줍니다. 대표 뮤지션으로
Alerine Guerrero, Cody Pueopata, Derick Sebastian, Craig Chee&Sarah Maisel.

 

Alerine Guerrero  

Craig Chee &Sarah Maisel

Derick Sebastian

마음과 마음을 느끼며 열정을 다하는 Kanile`a'Ukulele 입구부터 들어가면서 읏음으로 반갑게 반겨준다. 수제 만든 모든 악기들이 잘 진열 되어있으면 공장 내부는 최신 기계와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직원과 호흡하면서 만드는 과정들을 한 눈에 볼 수가 있다. 그리고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으로 올해 하와이에서 주는 2019년 보존상을 수상하며 인정을 제대로 받았다. 
Kanile`a'Ukulele는 나만의 우쿨렐레 악기로는 손색이 없는 완벽한 우쿨렐레 친구이다.


취재 정우진

배너광고 문의

010-6271-0126

010-9548-1344

주중 오전 7시- 오후10시

주말 오전 7시- 오후8시

서울시 서초구 방배동 437-4

popingbook100@gmail.com

​전화: 010-6271-0126